유앤미란제리셔츠룸4
유앤미란제리셔츠룸
유앤미란제리셔츠룸
유앤미란제리셔츠룸
유앤미란제리셔츠룸
유앤미란제리셔츠룸

유앤미 란제리 셔츠 룸

퇴비차를 만드는 회원들이 많아지는데, 욕심을 내어 유박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지만 실패할 확률이 큽니다
퇴비차는 부숙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유앤미 란제리 셔츠 룸 미생물 대사산물을 이용하기 위한 것으로 적절하지만

유기질비료는 토양에 살포한 후에야 미생물에 의해 발효되므로 물 속에서 발효시키고 그 과정에서 생성되는 미생물 대사산물을 이용하려고 하는 것은 사서 고생하는 거예요~~

잘 부속된 퇴비를 사용하여 퇴비차를 만드세요. 유박으로 만드는 “유박차”는 없어요~~

문)
토경인데 딸기 꽃수가 너무 작고 방울과입니다. 세력은 괜찮은 편인데 첫화방부터 너무 딸기가 작습니다.

답)
딸기 과실의 크기가 작아지는 경우는 4가지 정도의 원인이 있습니다.

첫째는 화아분화 후 정식이 늦어졌을 때와 정상적인 시기에 정식을 하더라도 과다한 관수 또는 토양의 염류 집적 및 가스장해 시 활착 지연으로 화아 형성수가 적어지고 화아 발육이 잘 되지않은 경우 입니다.

둘째는 화아 발육이 잘되었으나 고온, 다관수, 다비, 초야온이 높을때 영양생장이 우세할 때 과실이 작아집니다.

셋째는 적화를 적게 하는 경우로 적어도 꽃수의 50% 내외를 적화하는 것이 큰과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넷째는 영양 부족인데 실제 토양에 비료가 적은 경우와 비료가 있어도 근권이 약하여 양분 흡수가 되지 않을 때 나타납니다.
이러한 경우는 토양의 염농도 계측과 근권을 파보면 바로 알 수 있으며, 뿌리가 좋은데 발육이 좋지 않다면 비료가 부족한 것입니다.

이사장님께서는 초세가 좋다하므로 작물의 생장이 너무 영양생장쪽으로 관리하지 않았는가 생각됩니다.
대책으로
ㅡ정상적 생육이 될 때까지 일몰 시부터 밤9시까지 초야 온도를 7~9℃ 내외로 관리하고
ㅡ작물이 무성하다면 일인산칼륨을 0.15%로 흘러내리지 않을 정도로 엽면시비하면 어느정도 생장이 생식생장으로 전환되며
ㅡ관수량을 줄이고 가급적 개화 후 적정 평균온도인 14℃가 되도록 관리를 바랍니다.

NSB 기업 부설연구소는 “이즈칼나노아미노산의 효능” 검증을 위하여 고추, 오이, 딸기, 토마토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왔으며 그 결과를 정리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.


상기 연구는 작물에 이즈칼나노아미노산을 살포하지 않은 작물(대조군)과 살포한 작물(실험군)의 잎에서 칼슘(Ca), 마그네슘(Mg)의 흡수량을 비교하여 정리한 결과입니다.

  •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연구결과를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.

  • 본 연구의 결과 확인은 정밀분석 장치인 “분산 분광분석기(EDS)”을 활용하였으며, 측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 EDS장비에서 발생한 전자빔이 시료와 반응하면 표면의 원자가 방출 되고 방출된 원자의 X-ray 파장과 양을 측정하여 어떤 성분인지(정성분석)와 양이 얼마인지(정량분석) 가능하게 됩니다.

  • EDS 분석을 통해 대조군(비 살포군)과 실험군(살포군)의 칼슘과 마그네슘의 함량을 비교하여 이즈칼나노아미노산의 효능을 확인하였습니다.